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A to Z(지점별 책 보유수량/교보문고 책 검색)

교보문고 재고확인

 

 

교보문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매장 재고·위치] 서비스를 통해 지점별로 보유하고 있는 책 수량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장 재고·위치]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 모두에게 제공되며, 서적 위치 정보도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A to Z

 

▣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 접속

 

지점별로 보유하고 있는 책 수량 확인을 위해 먼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도서 검색

 

'교보문고'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서적의 제목을 입력한 후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매장 재고·위치] 링크 클릭

 

검색이 완료되면 키워드에 해당하는 책 리스트가 미리보기 형식으로 제공되며, 서적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책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좌측 상단에 위치한 [매장 재고·위치] 링크를 클릭합니다.

 

 

▣ 교보문고 재고확인

 

'매장 재고·위치' 팝업창에는 지점별 책 보유 수량 정보가 실시간으로 취합되어 표시되며, 재고수량을 클릭하면 매장 전화번호 및 도서 위치 등의 상세 정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책 수량이 적은 경우, 방문 시 재고가 남아 있지 않은 경우도 있을 수 있으므로, 전화 확인 후 방문할 것을 권장합니다.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문제점 발견 후 30일 이내 동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할 상품에 재고가 없거나 교환을 원치 않을 경우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구매 시 발급 받은 영수증 및 결제카드 지참)

 

다만, 상품의 인위적인 손상이 있거나 1회성 상품(만화, 잡지) , 복제 가능 상품(CD 등) , 외국서적 개인 주문분 ,각종 수험서(해당 시험일정 D-1일까지 교환가능)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