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14-19 : 01. 코사무이 도착

  오늘날의 결혼식 문화에 대해선 상당히 회의적인 입장이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대로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생각한다. 13일 결혼식을 무사히 마친 뒤, 미리 싸놓은 짐을 들고 아내와 차에 올라탔다. 공항 근처에 호텔을 예약해 두었었는데, 맥주 한 잔 하고 싶다는 아내의 뜻에 따라 룸서비스를 시켜 간단히 긴장을 풀며 식에 와주었던 지인들에게 문자를 돌렸다.   아침 비행기였기 때문에 조금 부지런하게 일어나 공항으로 향했다...

처음이라도 괜찮아 + 여성의 오르가슴

  헬로월드 라이프라는 시리즈는 아무래도 짧막한 분량의 지식을 전달하는 정보서의 모음인 것 같다. 리디북스 무료 대여 행사로 인해 읽게된 책 세번째와 네번째 책이다. 저자가 같고 내용이 이어진다고 봐도 무방한 느낌의 책이라 두 책에 대한 감상을 함께 적어본다.   평소 섹스나 여성에 대해서 관심을 두고 있다. 처음 섹스 칼럼이나 성에 관한 내용의 책, 또는 섹스에 대한 이론등을 다루는 책을 읽기 시작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육식주의자

  역시나 리디북스 무료 대여 이벤트로 다운받아 읽게된 책이다. 현 요식업계 종사자의 애정가득한 육식 이야기라고 한줄로 이야기 할 수 있겠다. 치킨 공화국에서처럼 대한민국의 육식 문화에 대해 그 뿌리와 현 상황,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하여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현재의 육식 문화가 단순화 되어있음을 지적하며 고기 본연의 맛을 좀 더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들을 제시하며 이제 고기를 알고 먹어보자고 제안한다. 또한 고기에 ..

치킨 공화국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고 집에 있던 수 많은 책들을 옮기면서 이제 종이책들을 어느정도 정리할 필요성이 있지 않겠나 싶은 생각이 대번에 들었다. 그래서 대안으로 찾은 것이 태블릿이었고 리디북스를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전자책을 이용한다는 것에 대한 반감이 컸지만 막상 써보기 시작하니 제법 편한 것이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책들도 적지 않았다.   치킨 공화국은 그렇게 무료로 풀린 책이었는데 호기심에 다운받았다. 한국인이라면 누..

180123

1#결혼식은 무사히 마무리 되었고, 신혼여행 역시 무사히 다녀왔다. 사건에 대해 글로 정리해 놓는 것이 내 취미다. 차근차근 후기를 써봐야겠다.2#2월의 첫 날에 내 업무를 도와줄 신입사원이 출근할 예정이다. 나이는 스물 일곱이라는데 직장 생활 경험이 전혀 없는 생 초짜 신입이다. 아마 오래 있을 친구는 아닐 것이다.3#코사무이에 다녀오고 타버린 내 등에서 껍질이 벗겨지고 있다. 얼마나 오랜만에 친 물장구란 말인가. 등 허리가 근질근질 하다.